Search This Blog

안녕하세요. 아이월드 브리즈번입니다. 호주에 오시는 첫 번째 이유는 바로 '영어를 늘리기 위해서' 일 텐데요. 그중 나는 '단 시간 안에 영어공부를 집중적으로 해서 영어실력을 확~ 올리고 싶다&...

[브리즈번 어학원] 단시간 안에 영어실력을 확 올리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아이월드 브리즈번입니다.

호주에 오시는 첫 번째 이유는 바로 '영어를 늘리기 위해서' 일 텐데요. 그중 나는 '단 시간 안에 영어공부를 집중적으로 해서 영어실력을 확~ 올리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코스입니다.

◆ 임팩트 어학원의 "익스트림 잉글리시 코스" 




'헷갈렸던 문법을 더 정확하게 배우고, 쓰기와 읽기 능력을 짧은 시간에 향상시키자!'


탄탄한 영어실력을 심어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영어 심화 과정'으로 주 단위 능력 평가 시험을 통해 조리 있게 말하고 듣는 능력과 필수 작문, 독해 능력, 바로 사용 가능한 문법 등을 재정리하여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훈련받게 되는 과정입니다. 이 코스는 나중에 아이엘츠, EAP, 케임브리지 코스 수강을 원하거나 아카데믹한 영어를 테잎 혹은 대학에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코스입니다.

2018 브리즈번 임팩트 스페셜
일반영어 과정, 비즈니스 과정, IELTS, EAP, 캠브리지 코스 등
$370 per week  -> ★$320 per week ★★

**입학금, 교재비 별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언제든 문의하세요.




-호주에서 전화 주실 때
07-3128-1113

-한국에서 전화 주실 때
02-362-6109 (국내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