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는 이제 제법 쌀쌀한 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는 일교차가 극심한 시즌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슈가 있지만 순조롭게 Covid-19 백신 접종이 이뤄지고 있는 요즈음, 아직 호주국경은 닫혀 있지만 격리 프로그램이 없는 국경 개방이 이뤄지고 있고 점점 그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기 때문에 이제는 미뤄두었던 호주 유학에 대한 기대감이 여기 저기서 상승중에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주 르 꼬르동 블루의 대표 에이전트 아이월드에서 한국에서 시작하는 르 꼬르동 블루 온라인 호주요리유학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2021년 7월, 르 꼬르동 블루 호주요리유학
온라인으로 한국에서 시작할 수 있다!
호주 국경이 닫힌 이후로 Practical이 반드시 병행되어야 하는 요리유학은 온라인 수업이 어려울 것으로 생각해왔지만, 호주 정부가 유학생 본국에서 듣는 온라인 수업을 호주 학생비자 소지자라면, 호주 현지과 동일하게 인정하면서 여러 학교들이 온라인 수업을 시작하였고 이에 대한 평가는 꽤 성공적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실제 한국에서 온라인 요리수업을 듣고계신 저희 아이월드 학생들의 반응도 상당히 만족스럽다고 평가 해주시고 계세요.
여기에 더해 드디어 명문 요리학교 중 하나인
Le Cordon Bleu가 온라인 수업을 오픈하였고 국경이 열린 후 호주에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고 스페셜 프로모션까지 진행중이어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Le Cordon Bleu Australia Basic Scholarship
호주 현지와 동일한 가격과 입학조건으로 한국에서 온라인 수업이 시작되지만, Basic term 5%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체 유학비용을 선입금 하는 경우 10%의 장학 지원 (무려, $6,350 상당)이 지원되기 때문에 부담스럽기만 했던 학비를 비율은 조금이지만 또 상당한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자유로운 캠퍼스 선택
브리즈번, 시드니, 애들레이드, 멜번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이론 수업을 먼저 시작하는 만큼 캠퍼스에서 자유롭지만, 호주 국경이 열리고 호주로 입국이 가능해지면 지정하신 캠퍼스에서 대면수업을 이어서 진행하게 됩니다.
호주 르 꼬르동 블루는 현재 호주 4개 지역 도시에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각의 캠퍼스는 지역 내에서도 좋은 시설들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르 꼬르동 캠퍼스가 있는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브리스번 캠퍼스
▶ 시드니 캠퍼스
▶ 애들레이드 캠퍼스
▶ 멜버른 캠퍼스
호주 요리유학을 통한 요리기술이민은 저밀도 지역에 있는 캠퍼스에서의 학업이라면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고 반면에 대도시는 취업시장이 큰 만큼 더 다양하고 많은 기회들이 상대적으로 있기 때문에 유학생 개개인의 목표와 방향에 따라 전략적으로 캠퍼스를 선정하는 것도 상당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호주 르 꼬르동 블루 대표 에이전트
아이월드 유학
르 꼬르동 블루의 대표 에이전트인 아이월드 호주요리유학 전문가와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하면서 동시에 호주 이민의 경로까지 호주전문 이민법무사와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아이월드 유학이 자신있게 권해드리는
호주 르 꼬르동 블루 전지역 온라인 유학을 통해,
우리를 무기력하게 만드는 코로나 시대, 불필요한 시간 낭비없이 바로 시작할 수 있는 호주 르 꼬르동 블루 온라인 호주 유학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